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대전디자인진흥원 업무협약(MOU) 체결!

기사승인 2023.04.28  11:44:27

공유
default_news_ad2

- - 소상공인ㆍ전통시장 디자인 혁신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

(글로벌코리아-대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소속 대전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원중, 이하 공단)는 대전디자인진흥원(원장 권득용, 이하 진흥원)과 4월 27일(목) 오전 11시, 대전디자인진흥원 3층 대회의실에서 「소상공인ㆍ전통시장 디자인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와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소상공인․전통시장 디자인혁신을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다지기 위함으로 협약기관은 향후 유기적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공단과 진흥원은 이날 업무협약으로 협약기관 간 긴밀한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소상공인ㆍ전통시장 디자인혁신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창업인재 발굴 및 육성 △소상공인․전통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지원 및 중장기 상생협력 과제 도출 △기타 공동발전을 위한 사업 등에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한편, 대전디자인진흥원 권득용 원장은 “양 기관의 만남은 위축되어 있는 서민 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 기대하며, “다양한 협력사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대전디자인진흥원 업무협약(MOU) 체결(글로벌코이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원중 대전충청지역본부장은 “양 기관의 협력을 계기로 디자인 분야에 취약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의 디자인 혁신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상호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코리아 webmaster@globalkorea.kr

<저작권자 © 글로벌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